본문 바로가기
개똥칼럼

항상 모든 일에 본질을 추구하고 상식이라 생각되는 것들을 아무기준없이 받아들이지 말것

by 자유인 2024. 3. 22.
반응형

 

 
항상 모든 일에 본질을 추구하고 상식이라 생각되는 것들을 아무기준없이 받아들이지 말것

외로움을 즐겨야 섭섭함이 없고,
섭섭함이 없으면 여유로워 보이고, 주위에 사람들이 몰려든다.

속도보다는 방향이 관건

어디론가 급하게 갈때도 반드시 한번쯤은 멈춰서서 주변을 돌아봐야한다
 

누군가는 먼저 달리기부터 시작하고
누군가는 자기방향을 찾은 후 달리기 시작한다

 


 
구글 Gmail에 메일 용량이 다 찼다고 해서, 
어떤 메일을 지우면 될까....찾아보다가 발견한 메일이다. 
 
2012년에 내가 나에게 저런 내용의 메일을 보냈다니...
 
그리고 중요표시까지 해두었다. 
 
설마...내가 쓴 문구일까? 
저렇게 멋있는 문구를? ㅋ
 
어디서 보고 기억해 둘려고 나에게 메일을 쓴게 아닐까 싶다.
 
아무튼 지금 봐도, 괜찮은 문구인데
 
2012년...지금으로부터 약 12년 전인데,
저 시절과 비교해 볼때,
나는 그만큼 성장하고 성숙하지 못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무엇이 문제였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