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기록,해몽

바로 앞에서 자동차 사고 나는 걸 본 꿈

by 자유인 2023. 9. 7.
반응형

꿈에서 누군가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가고 있었다.

그 누군가는 아마 동료거나 선배 정도가 되는 것 같다.

신호가 바껴서 멈춰있던 차가 앞으로 가야하는데,
건너편에서 오던 차가 중앙선을 침범하여
앞차를 정면으로 박아버렸다

어..어..

하다가 내가 타고 있는 차 범퍼까지 앞차가 밀려오나 싶었는데,

다행히 앞에서 멈춰섰고
우리는 휴~~다행이다 라고 하면

핸들을 꺽어서 옆으로 빠져나갔다.

이게 기억나는 부분의 전부 인데

어떤 의미인지 찾아보았다.

정확히 일치하는 내용은 당연히 없었는데
찾아보니 자동차 사고는 대부분 흉몽이 많았고
본인이 운전하는 차가 사고가 나는 경우 확실히 흉몽이라고 하더라

나처럼 바로 앞에서 차사고를 목격하고 피해가는 경우는 뭘까??

3~4개 구글 검색에서 나오는 꿈 해몽을 가져와 봤는데 아래 내용이 가장 맞을 것 같고

나머지 내용들은 그냥 참조만 하면 될것 같다.

간만에 늦깍이로  결혼하는 친구모임이 있어서 강남역으로 가는데

일단 몸조심을 해야겠다.

사주경계 잘하고 조심해서 나쁠건 없지 않은가?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