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기록,해몽

모기떼 잡는 꿈

by 자유인 2023. 9. 6.
반응형

요즘 날씨가 습해서 인지,
 
밤에 깊이 잠을 자지 못하는 것 같다. 
 
잠을 깊이 자지 못해서 인지,
꿈을 더 자주 꾸는 듯한데,
 
최근에는 모기를 잡는 꿈을 꿨다. 
 
 
자다 일어나 베개를 들쳐보니,
모기가 족히 30마리는 있었다. 
 
화들짝 놀라
손으로 쾅 하고 내리쳤는데,
 
1~2마리 빼고 모두 묵사발을 만들어버렸다.
 
휴~
 
다행이다. 하고
 
돌아보니, 꿈이었다. 
 
이건 어떤 심리를 뜻하는 것일까??
 
블로그 글들을 찾아보았다. 
 

 

모기잡는 꿈

모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가지고 있는 경쟁자에 우위에 서게 되는 것을 암시



엄청많은 모기를 죽이는 꿈

수 많은 모기를 잡는 꿈을 꾸었다면
아픈 사람이 꾸었다면 건강이 호전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모기떼꿈

모기떼가 덤비는 꿈을 꾸었따면
싸움이나 소송등이 일어날수 있음을 암시
또한, 모르는 사람에게 상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모기를 때려잡은 꿈

꿈에서 모기를 잡아서 죽인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있는 방해자, 라이벌로부터 승리를 거두어 
하고자 했던 일을 성취하게 되며,
여러사람들에게 지도적 모범을 보일 일이 생길수 있음을 암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