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기록,해몽

대변보는 걸 보는 꿈

by 자유인 2023. 11. 30.
반응형

그저께 꾼 꿈인데,
아직도 생생하다.

꿈에서 4살 막내가 막 뛰어가다가
점프를 해서
동물들이 있는 울타리 안으로 들어가더니

바지를 내리고
'응가'를 하였는데

정말 엄청 많이 하였다.

마치 슈크림을 짜내는 것처럼
응가가 꼬불꼬불 쭉쭉 나왔는데

신기하였다.

그래서 무슨 내용인지 찾아보니

다른 사람이 대변 보는 걸 보는 꿈은
좋은 길몽이었다.

대변 양이 많을 수록 좋다?
굿. Good


그런데 배우자가 대변누는 꿈의 해몽은
평소 배우자가 애같이 구는 것에 불만이 표출되는 거라고 하니

마치 막내아이가
어리광 부리는 것이 내 잠재의식에 투영된게 아닌가 생각이 들고

아직 좋은 일이 일어나지 않은건

막내가 뛰어들어간 울타리에
동물들이 있었는데

돼지는 있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고
확싱한 건 강아지가 있었다는 것....

개꿈인가? ㅋㅋ



좋은 꿈으로 해석하고
이번주도 잘 마무리 해야겠다


꿈풀이 출처
https://m.blog.naver.com/ehd2tod/222100124019

대변보는 꿈, 똥누는 꿈, 대변 꿈해몽

대변보는 꿈, 똥누는 꿈, 대변 꿈해몽! 꿈에서 대변은 돈, 재산, 재물, 횡재, 행운, 작품, 불쾌를 상징하는...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